월례회 소식

2021년 신정행사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1-09 21:43
조회
289
2021년 1월 2일 토요일 오스틴 한인노인회(회장 강춘자)에서 신정행사로 한인문화회관에서 신정떡국 선물 전달을 자동차drive-thru로 오전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동안 차량행열이 이어지면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도 노인회를 위해서 H Mart 오스틴점에서 떡국,과일,사골곰탕, 김,매원,달력을 선물로 보내왔다. 행사에 앞서 10시30에는 노인회 임원들만 참석하여 H Mart 어스틴점에서 때마다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섬기는 마음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어 후원한 감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노인회원들의 사랑을 담은 감사패를 손한길 점장과 이동은 과장에게 전달하게 되었다.
감사패 전달식에는  손한길 점장은 너무 바빠서 참석하지 못하고 이동은 과장이 감사패를 대신 받아 전달하게 되었다. 손한길 점장은 감사패를 받음으로써 송구스럽다면서 어르신들을 섬기는 작은 마음을 전한 것이고 당연히 해야하는 일이며 많이 부족하지만 지속적으로 노인회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해왔다.
H Mart에서는 절기때마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걱정하면서 많은 선물을 보내왔다.  강춘자노인회장은 “H Mart 오스틴점에서 2021년 새해 신정 떡국선물을 후원해 주어서 노인분들께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다시한번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79대의 차량이 방문하여 많은 노인분들이 서로가 그동안 만나지 못한 반가움에 기쁨으로 새해 인사를 나누면서 즐거움으로 선물가방을 나누는 행사를 무사히 마치게 되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