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례회 소식

2021년 9월 추석 행사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9-27 05:25
조회
526
2021년 9월 18일 오스틴 한인노인회(회장 강춘자)에서 팔월 한가위 추석 행사로 추석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모두 모이기 힘들지만, 사랑하는 분들이 건강하다는 것에 감사하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 위해 문화회관에서 드라이브스루(Drive-Thru)를 통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추석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행사는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그 어느때 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서로의 안부를 전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질서정연한 모습으로 전달식은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도 H-Mart 오스틴 점(점장 손한길)에서 어르신분들의 팔월 한가위를 풍성하게 잘 보내기 위하여 사랑과 정성을 담아 추석 선물을 후원했습니다.

행여나 선물 보따리가 부서질세라 깨질세라 하나하나 정성을 담아 준비한 포장 솜씨는 어르신을 섬기는 반듯한 마음의 자세가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손한길 점장님과 이동은 과장님께 항상 어르신분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마음과 바쁜 일정임에도 어르신분들을 잊지 않고 해마다 챙기시고 노인회를 후원해 주심에 감사하고 H-Mart에 감사를 드립니다.

어느때 보다 차량행열이 많음에도 원활한 행사를 위해 차량 질서 및 교통정리를 도와주신 윤원봉 이사, 행사를 도와주신 전정순, 전성완, 김순자, 오경아, 양미경, 강유미, 강민아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전체 0